강좌명 |
강사 |
수강료 |
공간의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이해하기
|
김지수 |
5,000원 |
공공CS! 고객불만제로!
|
최지혜 |
5,000원 |
성공적인 1인 퍼스널 브랜딩 입문
|
오화랑 |
5,000원 |
성공적인 1인 퍼스널 브랜딩 POWER
|
오화랑 |
5,000원 |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마케팅
|
김지수 |
5,000원 |
마케터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필수 마케팅
|
김지수 |
5,000원 |
꼭 알아야 할 코로나19 이후 마케팅의 변화
|
김지수 |
5,000원 |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
한명화 |
5,000원 |
서비스 실패와 회복
|
유혜선 |
5,000원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
유혜선 |
5,000원 |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서비스 마케팅
|
유혜선 |
5,000원 |
4차 산업혁명을 리더하는 감성마케팅
|
유혜선 |
5,000원 |
최고의 세일즈맨들이 애용하는 최면세일즈 언어기법
|
송현덕 |
5,000원 |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응용
|
김나위 |
5,000원 |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기본
|
김나위 |
5,000원 |
탑세일즈의 질문기술과 고객관리
|
정경호 |
7,000원 |
탑세일즈맨의 세일즈 스킬
|
정경호 |
8,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