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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와 회복
강사 유혜선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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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항상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고객을 잘 이해하고 서비스설계를 잘 하여 완벽하게 서비스 한다 하더라도 서비스 실패는 피할 수 없다. 고객 각 개인의 취향과 개성 환경에 따라 이해관계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이다. 고객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유지하려면 서비스 실패가 발생했을 때 고객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여 서비스회복에 노력하여야 한다. 이번과정에서는 서비스 회복과 전화예절에 대해 학습한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불만 고객 응대하기 2,000
2 불만 고객 DNA 조작하기 2,000
3 보이지 않는 세일즈맨 전화 SNS 2,000
4 순간에서 영원으로(평생 고객 만들기) 2,000
5 고객 만족은 종업원 만족에서부터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