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응용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응용
강사 김나위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현대기업(매장)의 핵심사항인 고객만족을 이해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다. 또한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불만을 가지는 고객들의 심리를 이해한다.
불만고객 발생으로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고, 불만심리를 회복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는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전화 응대 - CS 2,000
2 불만고객 응대 - CS 2,000
3 접객 MOT - CS 2,000
4 서비스 퍼포먼스(시각 / 청각 / 후각) - CS 2,000
5 서비스 퍼포먼스(감성 / 경험 / 이색) - CS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