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 문제해결

동영상 문제해결

미디어 플레이 버전별 해결방법
Player 버전이 10일경우 클릭
Player 버전이 11일경우 클릭
윈도우 7일경우 클릭
윈도우 7일경우 클릭
Microsoft에서 타사 코덱 패키지의 .cab 파일에 더 이상 서명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ACELP.net 관련 음성 코덱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됩니다.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 후 설치하기 바랍니다.
동영상 강의가 재생 안되고 미디어 플레이어에 '준비중' 이라는 메시지만 표시될 경우 해결 방법
  1. 1.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바꿔주기 위해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 시킵니다.
    - 윈도우의 [시작[버튼을 누른 후에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실행] > 열기 항목에 wmplayer라고 입력
  2. 2.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가. 미디어 플레이어의 구성 > 옵션을 선택합니다.
    나. 네트워크 탭에서 스트리밍 프로토콜에서 "TCP"와 "HTTP"만을 체크합니다.네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를 선택한 후 구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 프로토콜 구성 대화 상자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라. 성능 탭에서 "연결 속도를 연결 속도 선택 - LAN(10Mbps 이상)"으로 선택하고,네트워크 버퍼링에서 "콘텐츠 버퍼링 시간"을 선택한 후, "10초"로 설정합니다.
설정을 바꾸어도 안 나올때
  1. 1. 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