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 10
Player 11
윈도우 7
>
동영상 문제해결
동영상 문제해결
미디어 플레이 버전별 해결방법
Player 버전이 10일경우 클릭
Player 버전이 11일경우 클릭
윈도우 7일경우 클릭
Player 버전이 11일경우
동영상 강의가 재생 안되고 미디어 플레이어에 '준비중' 이라는 메시지만 표시될 경우 해결 방법
1.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바꿔주기 위해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 시킵니다.
- 윈도우의 [시작[버튼을 누른 후에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실행] > 열기 항목에 wmplayer라고 입력
2.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가. 미디어 플레이어의 지금 재생 > 기타 옵션을 선택합니다.
나. 플레이어 탭에서 "자동으로 코덱 다움로드"를 체크합니다.
다. 네트워크 탭에서 스트리밍 프로토콜에서 "TCP"와 "HTTP"만을 체크합니다.
네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를 선택한 후 구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라. 프로토콜 구성 대화 상자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마. 성능 탭에서 "연결 속도를 연결 속도 선택 - LAN(10Mbps 이상)"으로 선택하고,
네트워크 버퍼링에서 "콘텐츠 버퍼링 시간"을 선택한 후, "10초"로 설정합니다.
바. 개인정보 탭에서 향상된 콘텐츠 공급자 서비스 항목에서 "콘텐츠 공급자에게 고유 플레이어 ID 보내기"를 체크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는 "라"단계 까지만 설정을 바꿔도 문제가 해결됩니다.
설정을 바꾸어도 안 나올때
1. 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