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공간의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이해하기
공간의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이해하기
강사 김지수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최근 팝업스토어와 공간력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VMD (Visual Merchandising)의 역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VMD는 기획한 상품-MD (Merhandiser) 의 시각화-V (visual) 정책을 뜻한다. 인테리어에서의 VMD는 기업,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컨셉과 방향성을 분석하고, 소비자의 구매 의욕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방향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VMD의 정의와 필요성 2,000
2 최근 VMD의 역할과 변화 2,000
3 색채의 이해와 연출 2,000
4 VMD의 구성요소 2,000
5 성공적인 VMD 사례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