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공간의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이해하기
공간의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이해하기
강사 |
김지수 |
강의형식 |
동영상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5강 |
샘플 |
|
신청하기 |
|
최근 팝업스토어와 공간력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VMD (Visual Merchandising)의 역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VMD는 기획한 상품-MD (Merhandiser) 의 시각화-V (visual) 정책을 뜻한다. 인테리어에서의 VMD는 기업,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컨셉과 방향성을 분석하고, 소비자의 구매 의욕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방향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1 |
VMD의 정의와 필요성
|
2,000 |
|
|
2 |
최근 VMD의 역할과 변화
|
2,000 |
|
|
3 |
색채의 이해와 연출
|
2,000 |
|
|
4 |
VMD의 구성요소
|
2,000 |
|
|
5 |
성공적인 VMD 사례
|
2,0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