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공공CS! 고객불만제로!
공공CS! 고객불만제로!
강사
최지혜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공공 CS 고객불만의 원인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해결방법과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불만고객에 대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스킬을 함양함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공공CS 가치 및 트렌드
2,000
2
CS전문가의 품격 높이기
2,000
3
민원응대 기법(1)
2,000
4
민원응대 기법(2)
2,000
5
서비스의 가치 높이기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