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강사
한명화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사례로 풀어보는 서비스의 변화방법을 알고, 고객을 응대하는데 변화를 갖는다면, 매출상승으로 연결이 된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2,000
2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1. 유향별
2,000
3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 2. 연령별
2,000
4
사례로 풀어보는 불만 고객 응대법
2,000
5
친절 언어법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