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 강사 | 한명화 | 강의형식 | 동영상 |
|---|---|---|---|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5강 |
| 샘플 | ![]() |
신청하기 |
|
|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
| 1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
2,000 | ![]() |
|
| 2 |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1. 유향별
|
2,000 | ![]() |
|
| 3 |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 2. 연령별
|
2,000 | ![]() |
|
| 4 |
사례로 풀어보는 불만 고객 응대법
|
2,000 | ![]() |
|
| 5 |
친절 언어법
|
2,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