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강사 한명화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사례로 풀어보는 서비스의 변화방법을 알고, 고객을 응대하는데 변화를 갖는다면, 매출상승으로 연결이 된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2,000
2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1. 유향별 2,000
3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 2. 연령별 2,000
4 사례로 풀어보는 불만 고객 응대법 2,000
5 친절 언어법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