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서비스 실패와 회복
서비스 실패와 회복
| 강사 | 유혜선 | 강의형식 | 동영상 |
|---|---|---|---|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5강 |
| 샘플 | ![]() |
신청하기 |
|
|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
| 1 |
불만 고객 응대하기
|
2,000 | ![]() |
|
| 2 |
불만 고객 DNA 조작하기
|
2,000 | ![]() |
|
| 3 |
보이지 않는 세일즈맨 전화 SNS
|
2,000 | ![]() |
|
| 4 |
순간에서 영원으로(평생 고객 만들기)
|
2,000 | ![]() |
|
| 5 |
고객 만족은 종업원 만족에서부터
|
2,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