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 강사 | 유혜선 | 강의형식 | 동영상 |
|---|---|---|---|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5강 |
| 샘플 | ![]() |
신청하기 |
|
|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
| 1 |
인간적인 더욱더 인간적인 서비스
|
2,000 | ![]() |
|
| 2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서비스
|
2,000 | ![]() |
|
| 3 |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2,000 | ![]() |
|
| 4 |
고객의 지갑을 여는 셀링포인트
|
2,000 | ![]() |
|
| 5 |
고객의 핵심을 찌르는 비키니 화법
|
2,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