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강사
유혜선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디지털 혁명, 만물혁명의 시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여전히 정서적 친밀감과 따뜻한 미소를 원한다.
인공지능을 능가하는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느낌과 영혼이 있는 고객만족, 고객응대의 원칙에 대해 학습한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인간적인 더욱더 인간적인 서비스
2,000
2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서비스
2,000
3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000
4
고객의 지갑을 여는 셀링포인트
2,000
5
고객의 핵심을 찌르는 비키니 화법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