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습 > 마켓팅 · CS >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기본
[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기본
| 강사 | 김나위 | 강의형식 | 동영상 |
|---|---|---|---|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5강 |
| 샘플 | ![]() |
신청하기 |
|
|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
| 1 |
서비스 마인드 - CS
|
2,000 | ![]() |
|
| 2 |
이미지메이킹 - CS
|
2,000 | ![]() |
|
| 3 |
고객서비스의 기본(표정 / 인사) - CS
|
2,000 | ![]() |
|
| 4 |
고객서비스의 기본(자세 / 태도) - CS
|
2,000 | ![]() |
|
| 5 |
커뮤니케이션 - CS
|
2,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