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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기본
강사 김나위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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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업(매장)의 핵심사항인 고객만족을 이해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다. 고객응대에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더 나아가 서비스제공자로서 갖추어야할 서비스응대기법을 익힌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서비스 마인드 - CS 2,000
2 이미지메이킹 - CS 2,000
3 고객서비스의 기본(표정 / 인사) - CS 2,000
4 고객서비스의 기본(자세 / 태도) - CS 2,000
5 커뮤니케이션 - CS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