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창업 > 창업일반 > [고객만족] 21세기를 리더하는 주도적 서비스 아우라
[고객만족] 21세기를 리더하는 주도적 서비스 아우라
강사 유혜선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디지털과 인터넷의 혁명, 오늘날의 서비스차별화는 더욱 더 감성적이고 인간적인 서비스가 되어야 한다.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서비스 아우리의 완성만이 고객을 평생고객, 충성고객으로 유지 할 수 있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불만 고객 응대 2,000
2 고객 유형별 맞춤 서비스 2,000
3 서비스 차별화 2,000
4 서비스 감성화 2,000
5 서비스 아우라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