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창업 > 창업일반 > 신제품 개발 및 관리전략 - 기초
신제품 개발 및 관리전략 - 기초
강사 이호풍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30일 강좌구성 5강
샘플 신청하기
시장 성숙화 및 경쟁심화,고객욕구의 변화,기술혁신등의 환경변화에 대응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신제품의 개발은 기업성장의 원동력이 됨으로 신제품 개발 방법과 관리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목차 강좌명 수강료 샘플 수강신청
1 신제품개발 전략 I 2,000
2 신제품개발 전략 II 2,000
3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2,000
4 아이디어 창출 2,000
5 컨셉트 개발 및 평가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