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화 > 오피스 > MS Excel 2016을 이용한 기업서식 작성 실무 1
MS Excel 2016을 이용한 기업서식 작성 실무 1
강사 |
유선주 |
강의형식 |
동영상 |
수강기간 |
30일 |
강좌구성 |
10강 |
샘플 |
 |
신청하기 |
|
MS EXCEL 2016로 기업의 엑셀문서를 함수와 매크로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많은 양의 자료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자동화하여 엑셀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목차 |
강좌명 |
수강료 |
샘플 |
수강신청 |
1 |
매입매출장 만들기
|
2,000 |
 |
|
2 |
작업일정표 만들기
|
2,000 |
 |
|
3 |
견적서와 노무비 청구서 내역서
|
2,000 |
 |
|
4 |
세금계산서 작성
|
2,000 |
 |
|
5 |
아르바이트 비용 계산
|
2,000 |
 |
|
6 |
학점관리와 분포도
|
2,000 |
 |
|
7 |
당직표 만들기
|
2,000 |
 |
|
8 |
각종증명서 - 양식도구활용
|
2,000 |
 |
|
9 |
입출고 관리대장
|
2,000 |
 |
|
10 |
회사공통서식파일
|
2,000 |
 |
|